윤종빈 감독
최민식, 하정우, 조진웅, 마동석 출연






오랜만에 깡패 영화닷!
그냥 단순히 깡패들 나온 영화라면 관시미가 없었을 텐데;;;;;
최민식 하정우 아이가~~~ ㅋㅋㅋ


세관 공무원이었던 최민식이 적발된 히로뽕을 가지고 하정우와 손을 잡는데,,,
알고보니 같은 성씨 집안...최민식이 까불다가 하정우 부하한테 맞을때 완전 웃기단;;;;;;;
그리고 하정우 집에 방문했을땐 진짜 폭소 ㅎㅎㅎ

역시!!
둘은 연기를 잘한다!
하정우 카리스마 장난 아니단;;;;;;;;;
최민식은 정말 빛을 발하는 연기이고,,,,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배신에 배신을 거듭하지만...
얄밉지만 밉지는 않는???ㅋㅋㅋㅋ

잘못하면 산으로 갔을수도 있는 스토리가,,,
두 배우의 연기땜에 돋보인듯 싶다!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