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스 웨던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애론 테일러-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수현 출연






어벤져스는 끝났다! 희망은 없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 다음 줄거리



어벤저스의 재등장!

전투씬을 볼만하드라 ㅋㅋㅋㅋㅋ

근데 중반부에 지루해서 졸아버림 ㅠㅠㅠㅠㅠㅠㅠ아아앙

점점 영화가 엑스맨처럼 정신이 없어진다 ㅠㅠ 막 초능력이 이것저것 다 나오고 섞이다 보니.....ㄷㄷㄷ 정신없;;;;

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처럼 쫌 바보같은 애들이 웃기고 하는게 더 좋단 ㅋㅋㅋㅋㅋ


서울씬은 좋긴 좋다만....

넘 후져 보이드라 ㅠㅠㅠㅠㅠㅠ

런던은 완전 멋지게 나오는구만 서울은 왜이런겨 ㅠㅠ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