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대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시즌3를 며칠만에 끝내버렸다. 아파서 계속 누워있어서 할 짓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누워서 이거 보는 낙으로 고통을 잊고 있다 ㅠㅠㅠ


어찌됐던간에..............

릭 일행은 겨울을 길거리에서 보내고 헤매다가, 큰 감옥을 발견하게 되고, 그 감옥에 철조망이 쫘악 펼쳐져 있는 것을 본다.

저기 안에 들어가면 안전한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안에 있는 워커들을 몰아내고 없애다가, 티덕을 잃게 된다 ㅠ 허셀은 워커에게 다리를 무리지만 바로 다리를 잘라서 겨우 살게 된다.

그리고 그 와중에 로리는 분만을 시도하다가 딸을 낳고 숨지게 되고, 로리가 좀비로 바뀌는 것을 막기 위해 칼이;;;;;;;;;총을 쏘게 된다. 

그래서 이 감옥에서 그럭저럭 지내던 중,,,,,,,

죽은줄 알았던 안드레아는 미숀이라는 친구를 만나서 생을 이어가다가, 또 죽은줄 알았던 멀에게 발견되어 '우드버리'라는 가버너의 마을로 가서 지내게 되는데 이 가버너 완전 똘끼 충만 똘아이다. 안드레아가 요녀석한테 반해서 빠지게 되는데 ㄷㄷㄷㄷ

글렌과 메기는 애기 용품을 구하려 마을로 들어가던 중 멀에게 발각되고, 멀은 이들은 가버너에게 데려가서 어디서 지냈는지 밝히려 한다. 

미숀은 감옥으로 가서 글렌과 메기가 붙잡혀 있는것을 알리게 되고, 급습을 통해 구출해오나, 가버너는 멀을 배신자 취급하면서 감옥에 대한 총공격을 단행한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멀은 결국 가버너를 죽이러 가서 죽게 된다 ㅠ

하지만 릭 일행은 이것을 잘 막아내게 되고, 탈출하던 가버너 일행은 가버너에게 모조리 학살 당한다.

그러면서 가버너는 어디로 떠나게 되는데............또 어디로 간줄 몰라;;;;;시즌4나 5에서 또 갑자기 나타나겠지...


이 드라마...

인제 뭔가 흐름이 읽혀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계속 보게 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