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까지 마무리

종착역에 도착한 일행들은 나쁜 시끼들 땜에 컨테이너 박스에 갇히게 되나...

갑자기 등장한 갓캐롤에 의해서 모두 탈출하게 된다. 완전 멋졌단 ㅋㅋㅋㅋ (근데 에피소드 하나만에 시즌4에서 모든 것처럼 보였던 종착역이 다 끝나버렸단;;;;;ㄷㄷㄷㄷㄷ)

그러다 일행들은 어떤 교회에 들어가서 가브리엘이라고 하는 한 신부를 만나게 되고, 이사람도 뭔가 좀 이상하다!!!

 

시즌4에서 사라졌던 베스가 나타난다. 경찰이 담당하고 있는 건물에서 납치되서 이상하게 그들을 도와 살아가나 결국엔 그곳을 탈출해야 됨을 알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탈출했다가 노아만 탈출시키고 본인은 잡혀서 돌아오게 되고....

릭 일행은 그녀가 거기 붙잡혀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탈출조를 보낸다. 결국엔 경찰 그들과 협상(포로교환)하게 되지만, 베스가 갑자기 경찰의 우두머리인 돈을 가위로 찌르게 되고, 결국 베스는 총에 맞아 죽는다 ㅠ


한편 유진,아브라함, 로지타, 글렌, 메기는 이 지긋지긋한 좀비 세상을 탈출하기 위해 워싱턴 DC로 떠나지만... 좀비들에게 의해 갇히게 되고, 또한 유진의 치료제 어쩌고저쩌고가 완전 뻥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놈아!!!!!!)

그래서 다시 그들은 컴백하고 릭 일행과 뭉치게 된다.


노아는 자신이 있었던 안전한 곳으로 그들을 이끌지만,,,, 역시나 그 마을도 온갖 좀비들에 의해서 이미 점령되었고, 여기서 타이리스를 또 잃고 만다 ㅠㅠㅠ


다시 릭 일행은 정처 없이 여기저기 떠돌고, 다들 지치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비를 피해 어느 농장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뭔가 릭 일행을 추적을 하고 있는 애런이 나타나게 된다.

애런은 근처에 안전한 캠프가 있다고, 그들을 캠프로 이끌며, 그들로 하여금 캠프를 지켜주길 바란다. 반신반의로 릭 일행은 캠프로 들어가게 되고, 디에나의 면담 후에 편안한 곳을 안내 받는다. 여기서는 과연 평화로울까?


여기서 각자 역할을 나눠 받게 되는데...릭과 마숀은 경찰 일을 대신하게 된다.

사샤는 삐딱선을 타게 되고,,,,


노아,글렌, 유진은 디에나의 아들, 그리고 니콜라스와 함께 수색을 나가게 되는데, 또 좀비들한테 갇히게 되고, 여기서 이기적인 모습은 보이는 니콜라스 땜에 노아를 또 잃게 된다 ㅠ 이 와중에 가브리엘은 디에나에게 몰래 가서 릭 일행이 무서운 사람들이라고 헛소리를 지껄이게 된다.


 릭은 마을에 있는 제시라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나, 제시는 남편 핏에게 날마다 감금당하고 폭행당하고 있었다. 릭은 디에나에게 핏을 죽일 것을 상의하나, 디에나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하고, 결국엔 핏의 집에서 릭과 충돌이 일어난다. 죽이지는 않았으나, 릭은 디에나를 비롯한 사람들에게 총을 겨누고, 디에나의 방식에 대해서 거부한다. 하지만 마숀이 릭을 체포한다.


디에나는 릭의 처리와 방향에 대해서 사람들을 모아 회의를 하는데, 릭은 정작 나타나지 않고, 릭은 캠프안에서 좀비를 발견해서 죽여서 데꼬 온다. 미친 핏은 디에나의 남편을 칼로 죽이게 되고 시즌5가 끝이난다.


가자 시즌6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