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핀처 연출

케빈 스페이시, 로빈 라이트, 케이트 마라, 코리 스톨, 마이클 켈리 출연






영국의 정치인이자 작가인 마이클 돕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990년 영국 BBC에서 제작, 방영된 동명 미니시리즈를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한 정치 스릴러 드라마.



원래 영국에서 제작된건 리메이크라네 ㄷㄷㄷㄷ 신기하단 ㅋㅋㅋ

무튼 초반엔 되게 복잡해서(?)... 수정법안이 어쩌고 저쩌고,,, 왜저렇게 호들갑인가 했는데....

실제로 정치판도 이런건가?ㅋㅋㅋㅋ


와 중반부 넘어가면서 몰입도 급상승! 완전 스펙타클하고, 내가 긴장되고 그런 상황이 펼쳐진다.

결국 피터 루소는 자살처럼 위장되고, 조이 반즈와 프랜시스와의 관계도 이상해지고,,,,, 무튼 잼난다! ㅋㅋㅋㅋㅋ 시즌2 정주행ㄱㄱㄱㄱ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