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차, Helpless (2012) *

Movie 2012. 3. 18. 20:59

 


변영주 감독
이선균, 김민희, 조성하 출연






다해샘의 2번째 우기기 영화!ㅋㅋㅋ
첫번째는 세이프하우스 였는데 ㅎㅎㅎ
그랬지...ㅎㅎㅎ



스릴러 영화인데;;;;;;;;;;;
나에겐 공포 영화처럼 느껴짐 ㅠㅠㅠ
솔직히 따지자면 그렇게 무섭진 않은데;;;;;난 그냥 무서워 ㅠㅠ
수술할 때 피는 보겠는데 사람 찌르구 죽이는 피는 못 보게씀;;;;
무튼;;;;;;;


계속계속 긴장감을 줘서 잠은 안 온다...ㅋㅋㅋㅋ
근데 이선균과 김민희 연기가 약간 쫌 아쉽;;;;;;;;;
이선균은 뭐만 하면 화내고....ㄷㄷㄷㄷㄷㄷㄷㄷ
김민희도 약간 아쉽고....ㅎㅎ
그래도 볼만하다!!!!


마지막에 김민희 자살은 예상 했는데,,,,,,,,,,
언제할지 몰라서 계쏙 가슴이 두근두근거렸단;;;;;;;ㄷㄷㄷㄷㄷㄷ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