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브레이킹 배드 시즌2



시즌2도 종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이 드라마는 진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잼나는 드라마 ㅠㅋㅋㅋㅋ



윌터는 좀더 많은 마약으로 돈을 벌기 위해 팀원을 꾸리지만,,,,

꼬리가 밟혀 한녀석이 DEA에 잡혀가고 만다.

그 녀석을 빼내기 위해 사울이라는 변호사와 접촉하게 되는데, 이놈이 더 나쁜놈 ㅋㅋㅋㅋ

무튼 감옥 가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돈을 주고 마약 제조자를 꾸며서 일단 일을 해결~ ㄷㄷㄷㄷ 

윌터는 사울과 다시 컨택하여 거스에게 거대한 마약을 팔고 거대한 돈을 벌게 됨.

근데 또 웃긴게 거스는 겉으로는 되게 젠틀하고 좋은 사람임. DEA 방문했는데 윌터가 행크의 매형이라는 것을 알게 됨. 이것도 시즌3에서 어떻게 진행 될지...


제시는 집주인과 사귀고 집주인 제인은 알고보니 마약 중독자였는데 결국엔 마약을 하게 되고,,,,

마약하고 누워있는 것을 윌터가 우연히 들어와서 보게 되는데,,,,, 윌터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제인이 구토를 하고 죽어가나, 윌터는 살리지 않고 눈물을 흘리며 그냥 쳐다보게 된단 ㅠㅠㅠㅠㅠ


제시는 제인이 죽은 걸 보고 더 미쳐서 마약에 빠져들게 되고, 윌터는 제시를 마약의 소용돌이에서 구해서 돌아오고,,,

마지막에 윌터는 폐암이 좋아져서 수술을 받게 되나, 이 과정중에 스카일러가 윌터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떠나려 한다.

진짜 마지막 장면에는 제인의 아버지가 어디 항공 우주국 같은데서 일하나 본데 공중에서 두 물체가 충돌하여 폭발하면서 황당(?)하게 끝난다. 시즌 3에 대체 뭐가 나오려는 걸까?? 대박 ㄷㄷㄷ



시즌 3 고고씽!!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