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거 조던 감독
사무엘 L잭슨, 캐리 앤 모스 출연






꺄아~~~~
이거 다운 받은지 1년 됐겠다! ㅋㅋㅋㅋ
이제야 보게 된 언싱커블,,,,,,(이런거 올리면 맨날 노는지 아는데 나 정말 잠깐 잠깐 시간날때 본거야 ㅠ)

사무엘 L 잭슨 아저씨가 나오는 영화!!


메멘토와 매트릭스로 친숙해진 모스 아주머니도 나온다 +_+

이 영화는 흐음,,,
사람의 강인함과 나약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영화닷;;;
사실 별 내용 아닌데 이것도 가슴을 졸이게 만든다. 조금씩 끔찍한 장면이 나오기도 하지만,,,,
테러를 일으키려는 사람과 온갖 고문을 통해서 테러를 막으려는 사람 간의,,,,,




꽤 스릴 있는 볼만한 영화다!
마지막에 사무엘 아저씨가 뭔가 해결할 줄 알았더니 고건 아녔고,,,(갖은 멋있는척은 다 하더니 ㅋㅋㅋㅋㅋㅋ)
결국엔 ;;;;;;;;;카운트 다운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Posted by 월플라워스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