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다 잼있는 HEROES
어느새 시즌2를 끝내고 말았다.(미국 작가협회의 파업때문에 프리즌 브레이끼도 그렇고 미국의 대다수 드라마가 조기 종결하게되었으며, 히어로즈 시즌2도 마찬가지로 11편에서 막을 내렸다..ㅠ)
히어로즈! 사실 생각해보면 무척이나 유치한 드라마지만 막상 보고 있노라면 전혀 그런 생각이 안 드니 신기할 따름이야..^^




시즌2에서 히로는 과거로 돌아가 타케조 켄세이를 만나게 되는데...이 뭥미;;;? 엄청난 영웅일줄 알았는데 술주정뱅이에다가 외국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히로는 이러한 타케조 켄세이를 전설속의 인물로 만드려고 노력하지만...글쎄...



새롭게 등장한 슈퍼 히어로 웨스트...
네이슨같이 하늘을 날 수 있다.(네이슨의 숨겨둔 아들 아니야?ㅋㅋㅋ)
클레어와 사랑에 빠지지만 요녀석 왠지 3편에서는 안 나올것 같은 느낌이;;;;;




클레어가 또 아빠말 안 듣고 까불다가 사고를 치게 된다.ㅠ;
피터가 그린 그림대로 노아가 닥터 스레쉬에게 눈에 총을 맞으면서 죽게 된다.
하지만 클레어의 치료의 피로 되살아나게 된단;;;;;;
(항상 이쁜 애들은 문제를 일으킨단 말야...ㅎㅎ)



시즌1에서 핵폭발로 죽어버린줄 알았던 피터 & 네이슨...
그들이 죽으면 드라마가 말이 안 되죠...ㅎㅎ
피터가 정신을 못차리고, 타케조 켄세이(아담)한테 홀딱 빠져 지구 모든 사람들을 죽게 만들 바이러스를 찾으러 갔다가 정신줄을 다시 잡게 된다.

아참!! 뒤에 있던 메트!! 나쁜 아버지를 통하여,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는 능력 뿐만 아니라 생각을 주입하여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새 능력을 습득...!!!



몸에서 전기를 일으키는 엘..
컴퍼니의 책임자 밥의 딸이지만 실제 딸은 아니고.;;;;;;밥이 실험도 한듯..-_-;;나쁜놈..
역시 이쁜값을 하는지 성격이 못되게 나온다..(하지만 이쁘면 다 용서가 된다..? 응?!! 뭥미..ㅋㅋㅋ)
나중에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면서 착하게 바뀔듯 싶다.

참! 엘 주위에 있으면 슈퍼히어로들이 능력을 못 쓰게 하는 능력이 있다!!



다중인격 니키..
그녀에게서 제시카를 쫓아내기 위해 컴퍼니에 들어가는 둥 별짓을 다하지만,, 되살아난 제시카때문에 벽을 통과할줄 아는 남편이 죽게 된다.(이름이 기억 안난다 -_-;;;)
하지만 아들 마이카에 대한 모성애는 지극한듯 싶다.
(나중에 자기가 본 것은 무조건 따라 할 수 있는 또다른 슈퍼 히어로 모니카를 불타는 집에서 구하려다 모니카를 구하고 폭발하게 되는데 니키는 매력적인 캐릭터라서 시즌3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당.ㅠ;;)




그리고 짬뽕나는 캐릭터 사일러ㅠ.ㅠ;
요녀석이 다시 살아났을 뿐더러 잃어버린 능력도 마지막 편에서 되살리게 된다.
에효..안타깝긴 하지만 나쁜놈이 있어야 또 정의가 승리하지...


이밖에 또 많은 슈퍼 히어로들이 나오지만 여기서 끝맺는다.
시즌3 또한 엄청 기대된다..~^^*



 
Posted by 월플라워스
l